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리의 서재 체험기

by remoni 2020. 7. 24.

밀리의 서재 체험기 




네이버웹소설, 카카오웹소설 등을 주로 읽고 있다가 리디북스로 갔다가 얼마전에 또 밀리의 서재 라고 하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동안은 예스24의 플래티넘회원 자격을 쭉 유지할 정도로 책을 많이 구입했는데 요즘은 책을 너무 멀리하고 있구나 싶어서 밀리의 서제 회원가입하고 책을 좀 읽어볼까 합니다. 

사실 종이책이 훨씬 매력적이기도 하고 더욱더 매력적인 이유는 눈에 좋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책을 읽으면 순식간에 시력이 뚝뚝 떨어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럼에도 밀리의 서재 라는 곳에 회원가입을 한 이유는 리디북스나 웹소설과는 다른 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밀리의 서재 라는 이름은 밀레니엄, 밀리니엄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곳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하고 한달 또는 연간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많은 책을 읽고 들을 수 있게 됩니다. 

밀리의 서재 구성을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에는 5만여권의 전차책이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뿐만 아니라 영어문법책 등도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에는 가볍고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책들도 많습니다. 판타지와 무협, 로맨스 등 웹소설에서 주로 보았던 장르와 만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활자를 읽기 귀찮지만 책을 보고 싶다면 밀리의 서재 에서 오디오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셀럽이 30분만에 읽어 주는 오디오북 그리고 20분만에 톡톡 읽는 챗북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책은 역시 종이책이지 하고 느낀다면 밀리의 서재 에서는 종이책도 함께 구독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밀리 오리지널 콘텐츠를 한정판 종이책으로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5만권의 장르책과 전자책 그리고 판타지와 만화 여기에 오디오북까지 즐길 수 있는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은 한달에 9,900원입니다. 1년간 정기구독을 한다면 99,000원입니다. 




그리고 밀리의 서재 종이책까지 정기구독하게 된다면 한달에 15,900원이며 1년에 183,000원입니다. 어떤 정기구독을 하든 전자책 5만권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으며 밀리의 단독 콘텐츠 오디오북과 챗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첫달은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밀리의 서재 종이책 정기구독까지 하게 된다면 위의 혜택 외에도 최고 작가의 신작 종이책과 한정판 가입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이용을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은 특이하게도 아이디를 만들지는 않습니다. 전화번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 순서입니다. 회원가입 누르고 전화번호로 휴대폰 인증을 누르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 순서는 휴대폰 인증 끝낸 후 비밀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면 한달간 무료로 회원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 하게 되면 첫달은 전자책 정기구독,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등 뭐든지 한달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체험 후 쉽게 해지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 자체도 결제 한 후 7일간 사용하지 않았으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 하고 한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기본적인 결제정보 입력을 했습니다. 사실 회원가입만 해서는 읽어볼 수가 없어서 이 과정을 거쳐야만 합니다. 월 정기구독 9,900원짜리로 결제했습니다.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 휴대폰결제가 있습니다. 

저는 밀리의 서재 결제정보를 카카오페이로 등록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QR코드 또는 카톡메시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의 카톡메시지로 밀리의 서재 결재를 해 보았습니다.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등록요청을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밀리의 서재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설정했을 경우입니다. 그리고 카톡메시지로 결제등록 선택하면 휴대폰에서 카카오페이 결제수단 등록 한 후 등록완료를 누르라고 합니다. 

카카오톡에서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결제하기 창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고 등록하기 눌러줍니다. 




카카오페이로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결제하기 등록하면 앞으로 한달의 무료이용기간이 지나고 나면 자동적으로 페이머니로 결제됩니다. 만약 카카오페이에 잔액이 부족하면 카카오페이와 연결되어 있는 계좌에서 자동적으로 충전됩니다. 등록하기 누르면 카카오페이 비밀번호를 눌러주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누르면 바로 창이 바뀌면서 밀리의 서재 결제하던 PC창으로 바로 다시 연결됩니다. 

카카오페이로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결제한 후 모든 회원가입과 결제정보까지 끝나고 나면 밀리에 오신걸 환영한다는 창이 뜨면서 구독기간과 다음 결제일이 표시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 및 결제정보 등록까지의 체험기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내 서재를 꾸미는 방법은 물론 밀리의 서재 PC뷰어 설치방법까지 소객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