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찾아보세요

by remoni 2020. 3. 15.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찾아보세요 

선물을 줘야 할 상황에서 그냥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선불카드 등을 주는 것이 이제 거의 자리를 잡은 듯 합니다. 물론 마음을 담아 그 사람이 좋아할 만한 것을 고르는 정성은 못 느낄 수 있지만 막상 받고 나서 쓸데없고 돈 아깝다 생각드는 선물보다는 이렇게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 상품권 등이 더 바람직한 선물 방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전에는 학생들에게는 거의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이 많았는데 요즘은 더 활용도가 높은 해피머니 상품권 주고받는 일이 많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 환영받는 상품권 사용처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해피머니 아이엔씨에서 발행하는 해피머니 상품권 이라는 것은 해피캐시를 충전할 수도 있는데 이것으로 게임에서도 웹소설과 웹툰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선물로 받은 경우는 불필요하겠지만 다 사용하고 난 후에도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해피캐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종류 또한 종이로 된 지류, 온라인, 모바일, 사용처 전용상품권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종이형태의 지류 해피머니 상품권 , 상품권 핀번호와 발행일 정보를 이메일로 전송받아 온라인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온라인상품권과 핀번호와 발행일 정보를 휴대폰으로 전송받아 사용하는 SMS온라인상품권, 편의점과 PC방 등의 단말기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 영수증 온라인상품권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 휴대폰 멀티미디어 메시지 MMS로 바코드와 인증번호를 전송받아서 사용하는 모바일 상품권과 또 하나는 똑같이 MMS로 바코드와 인증번호 전송받아 사용하기는 하는데 해피캐시 충전은 불가능하며 해당 오프라인 사용처에서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 전용 모바일상품권 등으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및 충전방법 등을 알고 싶을 경우는 홈페이지에서 사이트맵을 클릭해서 살펴보면 한눈에 그 과정등을 훑어볼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확인하기 전에 먼저 스크래치 부분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스크래치가 손상되어 있다면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 들고 가도 소용없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은 외식, 공연과 문화, 서점, 문구와 음반, 여행과 레저, 쇼핑 등의 카테고리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백화점이나 휴게소 등의 특수매장과 일부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사용처 확인해 두고 가지고 가야 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중 온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크래치를 긁어서 핀번호와 발행일을 확인한 후 해피캐시로 충전해 온라인 사용처에서 아이디와 결제비밀번호로 결제하면 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는 총 232군데가 있어 지금 이 포스팅에서 다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확인해 보면 될 듯 합니다. 인터넷쇼핑몰과 서점, 멜론, 게임 등 많은 사용처 있으니 활용해 보면 되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중 모바일 사용처는 배달통을 비롯해 GS25 편의점의 나만의 냉장고 앱 등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멜론과 알라딘, 페이코 등 총 27군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검색하다보면 테마사용처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는 테마별로 구분되어 있는 사용처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것으로 웹툰으로도 설명되어 있으므로 혹시 해피머니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라면 참고해서 볼 수 있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대략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등으로 구분해서 보았는데요, 이런 혜택을 다 확인하고 누리려면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면 등급별로 쿠폰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해피머니 상푸권 등을 이용하거나 하면 루키몽, 실버몽, 골드몽, 파워몽, 슈퍼몽 등으로 회원등급을 적용하면서 받을 수 있는 등급혜택등도 달라지게 됩니다. 적립과 쿠폰 등의 혜택이 있으므로 혹시 해피머니 상품권 등이 생기게 되면 꼭 회원가입을 한 후 사용해 보세요. 

또하나의 해피머니 상품권 혜택 등에서는 해피캐시를 사용해 스템프를 적립해서 5개의 스템프를 모으면 해머를 지급하는 해피스템프 제도도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에서 해피캐시를  최소 3천원이상 결제시 하루에 최대 5개까지 지급됩니다. 사용처에서 결제 후 적립예정 스템프가 발급되고 14일 이후 적립스템프로 변경되면서 이것이 5개 모이면 해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